5 Essential Elements For 뉴토끼

이런 불법 웹툰 사이트를 시청하는 경우 처벌을 받을 수 있기 때문에 이용하지 않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이런 불법 사이트가 하나 둘 폐쇄된다고 해도 또다른 운영자가 바톤을 이어받아서 또다시 자료를 옮겨서 운영을 하기 때문에 지금까지의 법령으로는 근본적으로 없애기는 힘들다고 할 수 있습니다.

불법 만화 공유 사이트이므로, 주로 불법 토토 광고 및 불법 성매매 광고 수입으로 사이트를 유지하는 듯하다. 그리고 웹툰 업로드도 타 불법 사이트에 이미지를 또 재탕해서 가져오는 게 빈번한지라 적지 않은 웹툰에 다른 불법 사이트 로고와 주소가 합성되어있다.

웹툰 검색 시 정렬 기준은 인기순과 추천순, 별점순, 요일별, 초성별 등 매우 다양하게 조회가 가능합니다

특히 회원가입이나 개인정보 등이 유출이 될 수 있기 때문에 주의하셔야 하는 것이죠.

또한 완결 작품만 필터링 할 수 있는 기능도 있으니 웹툰을 정주행 할때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뉴토끼 박사장이 텔레그램에서 밝혔던 부분이기도 하지만 마나모아 사이트가 해킹되어 뉴토끼 사이트로 옮겨졌다는 설이 유력합니다.

이번시간에는 뉴토끼 웹툰 주소에 대해서 정리해 봤는데요 무료웹툰 사이트를 찾고 계시는 분들이라면 알아두면 좋은 대체 사이트 또는 대피소 들을 즐겨찾기 해두시면 나중에 찾기 편리합니다

나무위키에서도 여러 문서들의 캐릭터 어록, 고유명사 번역 등을 정발이 아닌 이 뉴토끼 마나토끼에서 행한 번역에서 자주 인용하고 있다.

대부분 유저들이 뉴토끼 접속 만으로 해킹이 가능한지 궁금해 하시는 분들이 많은데요 단순히 접속했다고 해서 해킹이 되는 것은 아니고 파일을 다운로드 받거나 악성코드가 심어져 있는 사이트로 들어갔을때 생길 수 있는 문제 입니다

마나모아에서 넘어온 이후 마나모아의 만화는 마나토끼가 돼서 뉴토끼 산하로 들어가고, 마나모아의 자유게시판을 즐기던 유저들은 박사장의 횡포가 싫어서 커즐로 이동하며 서로 갈라졌다.

잡지본이 나오지 않은 상태에서 유출했으므로 아예 인쇄소 단계에서 빼돌린다는 추측이 있는데, 일단 원본이 뜨지도 않았는데 번역부터 완료했다는 것을 봤을 때 단순히 유통된 잡지 만화를 퍼오는 수준이 아닌 것은 확실하다.

마나모아 폐쇄 직후 커즐로 대거 침투한 자게 유저들이 히카리(=박사장) 욕을 하자, 히카리가 빡쳐서 또다른 만화 사이트인 제이마나에서 "니들 나 돌아오면 싹 다 밴해버릴 거임"을 시전했으나 밴 된 사람은 없었다. 그 대신 '커즐'이라는 단어가 마나토끼에서 금칙어로 등록됐다.

그리고 뉴토끼 만의 특징이라고 한다면 특유 레벨 시스템이라고 할 수 있는데요 포인트를 와 경험치를 획득하면 특정 파일과 다운로드, 쪽지 등을 이용하는데 사용됩니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